국제커플/우리의 일상

우리의 밴쿠버 일상- 여유로운 주말♬

곰순돌 2021. 4. 26. 16:48
728x90

다들 주말에는 뭘 하시면서 지내시나요?  ㅎㅎㅎ

 

요번 주말에는 정말 오랜만에 여유로운 주말이었어요!

요 근래 평일에는 출근하고 주말에는 평일에 해결하지 못했던 개인적인 일을 처리하느라

너무 바쁜 나날들이었는데 드디어 여유로운 주말을 맞이했습니다!

전 정말 아무것도 안 하고 집에서 계속 있는 게 너무 좋아요! 집순이라서 그런가 봐요 ㅎㅎㅎ

요번 주는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면서 개인적으로 몇 개 없는 취미 중 네일 하러 갔다 왔어요!

다들 손톱 하시는 취미 있으신가요~? ㅎㅎㅎㅎ

근데 취직하면서 안 하다가 결혼식을 기준으로 다시 하게 됐는데

일하면서 한 개의 손톱의 젤이 떨어져서 주말에 부랴부랴 예약을 해서 다녀왔어요!

[

비포-손톱-사진입니다
비포 손톱입니다

저 손톱을 한지 한 3주 정도 됐더니 많이 길렀죠? ㅎㅎㅎ

저랬던 손톱이 과연 어떻게 변했을까요~?

 

애프터-손톱-사진입니다
애프터 손톱입니다

쨔짠! 이렇게 변신을 했어요~

 

위치는 저희 집에서 가까운 놀밴에 위치한 ‘Katie Nail & Spa’라는 곳에서 했어요

저는 놀밴에서 한국인이 하는 네일샵을 찾지 못했어요 ㅠㅠ

그리고 개인적으로 한국인이 하는 네일샵은 한국보다 심플하게 하는데 쫌 더 비싼? 느낌이더라고요

그래서 베트남 사람들이 하는 네일샵을 애용하는 편이에요!

밴쿠버에서는 이상하게 스시집은 한국인들이 많이 하고 네일샵은 베트남 사람들이 많이 하더라고요

화려한 네일을 좋아해서 고를 때는 화려할 줄 알고 골랐는데 생각보다는 화려하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봄에 맞게 노란색으로 손톱을 바꿔봤어요! ㅎㅎㅎㅎ

쫌 봄 같은 느낌이 드나요? ㅎㅎㅎㅎ

 

보기에는 되게 심플한데 거의 한 2시간 정도는 있었던 것 같아요 ㅠㅠㅠ

그래도 저는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밴쿠버에서 이런 손톱을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 못해봤거든요

 

어제 구독자님 중 한 분의 포스팅에서 닭갈비를 봤는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저도 오늘 해 먹어 봤어요! ㅎㅎㅎ

저는 양념장을 마트에서 구하기가 어려워서 직접 만들어서 먹었답니다! ㅎㅎㅎ

닭갈비에 낫또 비빔밥이랑 해서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낫또-비빔밥이랑-닭갈비-입니다
낫또 비빔밥 & 닭갈비

닭갈비에 술이 빠지면 서운하신 거 아시죠? ㅎㅎㅎ 

닭이랑 맥주는 빼놓을 수 없는 서로의 솔메이트! 

 

여기서 TIP!

낫또비빔밥 만드는 법!

일단 밥, 야채 (상추도 좋고 샐러드 야채도 좋아요), 낫또, 아보카도, 그리고 반숙 계란을 넣고

잘 비벼주시면 정말 맛있어요!

낫또 비빔밥에 핵심 포인트는 아보카도와 반숙계란입니다! 

낫또를 좋아하시면 정말 만들어서 드셔보세용 ㅎㅎㅎㅎㅎ 진짜 꿀맛이에요

저는 원래 낫또를 남편 만나기 전까지 먹지도 사보지도 않았었는데

남편이 만들어 주고 나서부터는 낫또의 맛에 빠져서 못 헤어 나와요

특히 비.빔.밥! 진짜 강추입니다!!!!!

 

보기에는 맛있어 보일지는 모르겠지만 남편이랑 정말 맛있게 먹으면서 오늘의 하루를 마무리했어요! ㅎㅎㅎ

다들 새로운 한 주 힘내시고요! ㅎㅎㅎㅎ

 

모두들 단풍속의 곰 하세용★

댓글과 공감, 그리고 구독은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