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커플/우리의 일상

우리의 밴쿠버 일상- 결혼 증명서, 우린 진짜 부부

곰순돌 2021. 5. 3. 17:35
728x90

드디어 BC주 결혼 증명서가 도착했습니다! ㅎㅎㅎㅎ

 

결혼-증명서
BC주 결혼증명서 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결혼하는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일찍 온 것 같아요! ㅎㅎㅎ
임시 결혼증명서랑은 느낌이 너무 달라요! ㅎㅎㅎㅎ
약간 이걸 받고 나니깐 진짜 내가 결혼을 했구나 라는 생각이 더 현실감 있게 나가오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
정말 지금 생각해도 코로나 시기에 결혼을 할 거라고는 올해 초반 해도 상상도 못 했었는데
코로나 시국에 결혼을 했다니 믿겨지지가 않네요 ㅎㅎㅎㅎ

그리고 오늘 어머님이 결혼 한지 22일 되는 기념으로 케이크를 가져다주셨어요 ㅎㅎㅎ
연애 때 투투 챙기듯이 ㅎㅎㅎ 
저는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어머님이 가져다 주셔서 너무 감동 먹었었어요 ㅎㅎㅎ

케이크
어머님이 가져다 주신 케이크♥

남편의 집이랑 저희집이랑 한 40분 정도? 차 막히면 1시간도 더 걸리는 거리에 있는데
직접 오셔서 케이크도 주시고 공원가서 바람도 느끼면서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ㅎㅎ
공원에 앉아서 이야기도 나누고 바람도 느끼면서 하늘을 봤는데 
너무 이뻐서 한장 찍었어요! 

 

하늘
하늘이 너무 이쁘죠?
하늘
날씨가 너무 좋아요 ㅎㅎㅎ

결혼은 현실이라지만 ~ 아직까지는 너무 행복한 신혼이랍니다!
요즘 날씨가 좋은데 주 이동을 못하게 되어 조금 심심하지만? 그래도 모두 좋은 하루들 보내세요!

 

모두들 단풍속의 곰 하세용★

댓글과 공감, 그리고 구독은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