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커플/우리의 일상

낫또비빔밥 만들기♬

곰순돌 2021. 5. 4. 15:29
728x90

맛도 좋고 영양에도 좋은 낫또 비빔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ㅎㅎㅎ

 

낫또-비빔밥
낫또 비빔밥 

그럼 레시피를 공유해 드릴게요!

1. 따뜻한 밥을 크기가 큰 그릇에 준비해주세요

2. 야채를 송송 썰어 밥 위에 올려주세요

  (상추, 배추, 혹은 샐러드 야채를 넣어 주시면 됩니다)

3. 아보카도를 반쪽, 혹은 아보카도를 좋아하신다면 한 개를 넣어주세요

4. 계란 프라이를 준비해주세요

  (여기서 TIP! 계란은 반숙으로 만들어 주세요)

5. 그릇에 모두 담은 후 참기름을 한 바퀴 쓩 둘러주시고,

6. 골고루 비벼서 맛있게 먹으면 끝! 

 

정말 쉽고 간단하죠~?

낫또를 좋아하신다면 정말 추천드려요!!

낫또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드시면 정말 좋아하실 맛이에요!

 

저도 남편을 만나기 전에는 낫또는 듣기만 해도 정말 싫어하고,

진짜 시도해 볼 생각도 못했었는데 그런 제가 낫또 비빔밥을 엄청 좋아해 졌어요!

 

다이어트에도 정말 좋은 한 끼입니다 먹고 나면 정말 든든해요!

아보카도가 있어서 포만감도 높고, 낫또를 먹으면 변비 탈출에도 도움된다는 점! ㅋㅋㅋㅋㅋ

 

정말 간단하고 맛도 좋고 건강도 챙기는 낫또 비빔밥 도전해보세요! ㅎㅎㅎ

 

 

 

모두들 단풍속의 곰 하세용★

댓글과 공감, 그리고 구독은 사랑입니다♥

728x90